[ASMR] 마음이 편안해지는 계곡물, 시냇물, 물 흐르는 소리

일상생활 / / 2021. 3. 20. 19:37
반응형

힐링되는 계곡물, 시냇물, 물 흐르는 소리 ASMR

 

 

Introduction

저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요즘 코로나 19로 인하여 답답함을 느끼고 계실 텐데요 그래서 그런지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ASMR을 자주 듣고 있습니다. 저번에는 모닥불, 장작 타는 소리 ASMR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그에 이어서 이번에는 계곡물, 시냇물, 물 흐르는 소리 ASMR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혹시 모닥불, 장작 타는 소리 ASMR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에 접속하셔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모닥불, 장작 타는 소리 ASMR 알아보기: chron.tistory.com/167

 

[ASMR] 일상생활에 지친신분들을 힐링하는 모닥불, 장작 타는 소리

Introduction 요즘 교통과 통신이 발달함에 따라 일상생활이 편리해졌습니다. 그러나 편리해짐과 동시에 오히려 해야 할 일이 증가하여 여가시간이 더 없어지는 아이러니한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chron.tistory.com

 

 

들으면 힐링되는 계곡물, 시냇물, 물 흐르는 소리 ASMR

계곡, 시냇물 하면 바로 떠오르는 것이 어떤것이 있나요? 저는 보통 계곡에 캠핑하러 갔었기 때문에 해방감, 자유로움 등등이 떠오릅니다. 그래서 그런지 코로나 19로 인하여 답답함을 계곡물, 시냇물, 물 흐르는 소리 ASMR을 통해서 해소하고 있는데요, 오늘 괜찮은 계곡물, 시냇물, 물 흐르는 소리 ASMR 동영상을 찾게 되어서 게시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들으면 힐링되는 계곡물, 시냇물, 물 흐르는 소리 ASMR 동영상

 

영상의 길이는 총 1시간으로 저번에 소개시켜 드렸던 모닥불, 장작 타는 소리 ASMR과 동일하게 물 흐르는 영상과 소리만 나옵니다. 물소리도 귀에 거슬릴 정도로 크지 않았고 영상의 소리를 작게 설정하면 작은 개울가에서 잔잔하게 흐르는 물소리로 들려서 좋았던 영상이었습니다. 물 흐르는 소리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어서 숙면에 도움이 되고 또한 집중하도록 도와주어서 공부 및 독서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시간이 되신다면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번 시간에는 계곡물, 시냇물, 물 흐르는 소리 ASMR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저번에 소개시켜드렸던 모닥불 ASMR 영상과 동일하게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어서 숙면 및 공부, 독서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불면증에 시달리거나 공부해야 하는데 집중이 잘 되지 않는다면 백색소음으로 유명한 계곡물, 시냇물, 물 흐르는 소리 ASMR을 들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