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MR] 일상생활에 지친신분들을 힐링하는 모닥불, 장작 타는 소리

일상생활 / / 2021. 3. 17. 13:42
반응형

마음이 편안해지는 모닥불, 장작 타는 소리 ASMR

 

 

Introduction

요즘 교통과 통신이 발달함에 따라 일상생활이 편리해졌습니다. 그러나 편리해짐과 동시에 오히려 해야 할 일이 증가하여 여가시간이 더 없어지는 아이러니한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다 던져버리고 가고 싶은 장소로 휴가를 가고 싶지만 코로나 19로 인하여 어디 마음대로 여행을 갈 수 없는 상황이라 답답함을 느끼곤 하는데요, 이럴 때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영상을 보거나 ASMR을 들으면서 마음을 진정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가 들었던 ASMR 중 괜찮았던 ASMR에 대한 글을 작성해 보고자 합니다.

 

 

힐링되는 모닥불, 장작 타는 소리 ASMR

다들 가족 또는 친구들끼리 캠핑을 가서 저녁밥을 먹고나서는 모닥불 앞에 모여서 이야기를 하셨던 경험들이 있으실 건데요, 저는 모닥불 앞에 있으면 평온하면서 뭔가 아늑한 느낌을 받아 힐링되는 느낌을 느끼곤 하였습니다. 하지만 요즘 코로나 19로 인하여 꼭 외출해야 할 상황이 아니면 외출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 모닥불 앞의 감성이 고픈 와중에 괜찮은 모닥불, 장작 타는 소리 ASMR을 발견하여 게시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들으면 힐링이 되는 모닥불, 장작 타는 소리 ASMR

영상의 길이는 총 1시간으로 1시간동안 모닥불의 영상과 소리만 나옵니다. 직접 모닥불 앞에 있는 것이 아니지만 영상으로 모닥불 앞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계속 듣다 보니 어느 정도 불멍 효과도 있어서 좋았던 영상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영상을 제외하고도 많은 영상들이 있으니 일상생활에 지치신 분들은 시간이 되신다면 모닥불 ASMR을 검색하셔서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모닥불 특유의 감성 때문인지는 몰라도 모닥불 ASMR을 들으면서 공부, 독서, 숙면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효과때문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마무리

이번 시간에는 들으면 힐링되는 모닥불, 장작 타는 소리 ASMR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일상생활로 인하여 지쳐있는 상황에서 힐링받고 싶다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모닥불 ASMR을 들어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공부, 독서,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시간이 되신다면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